자주묻는질문 회원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질문을 한곳에 모아놓았습니다.
결제했는데 예매내역이 없어요.. (0)
2017.09.14 16:08 작성자 : 무비파이 | 조회 : 25,112
* 카드결제 오류
- 먼저 고객님 카드가 사용정시 혹은 한도초과 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위 문제가 아니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.
* 무통장 입금 오류
- 무통장입금은 1시간 내 입금완료가 확인되어야 하는데 1시간이 초과 되었거나
- 예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입니다.
- 입금하였는데 결제상태가 '입금대기'로 되어 있다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.